빠른전화상담
손쉽고 간편하게
전문가와 전화상담!
안내받고 싶은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닫기

야간 및 주말 상담 전화 안내

빠른 안내를 위해
평일 야간(오후 6시 ~ 오후 10시)
주말(오전 9시 ~ 오후 6시)에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각 분야별 전문 멘토님들을 통해
원하는 교육과정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블랙홀 같이 점점 빠져드는 매력적인 강의! - 헤어학과 김다경 강사

2022.11.09 12789

 

 

수강생 추천 강사 인터뷰
Instructor Interview

instructor interveiw

헤어디자인학과
김다경 강사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

Focus On

블랙홀 같이 점점 빠져드는 매력적인 강의!

강남지점 부원장의 한줄평!

에너지 넘치는 헤어 심화 과정 수업으로 헤어디자인학과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담당 수강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과정 진행 및 국내·외 대회에 퀄리티 높은 작품으로 출전할 수 있도록 지도해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 강사입니다.
강의 시 작품 사진을 공유하고 수강생들 서로 서로가 동기부여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강사입니다.
Question.1

강사님이 맡고 계신 강의를 소개해 주세요.

저는 헤어디자인학과의 전반적인 심화과정을 모두 맡고 있습니다.
헤어 실무 과정부터 커트, 업스타일, 컬러링 그리고 헤어 익스텐션 과정까지 실제 현장에서 활용하는 기술을 배우고 습득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uestion.2

헤어디자인학과 강사로 활동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스리랑카 직업훈련원에서 2년 동안 미용을 가르쳤었습니다. 개발도상국은 미용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는 많지만 그만한 전문 기술인력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때 저와 같은 미용인들이 개발도상국에 파견되어 한국의 선진 미용기술을 전파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해외에서 활동할 수 있는 미용 교사를 양성해 보자는 마음으로 한국에 귀국하여 헤어 강사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Question.3

올댓뷰티아카데미 헤어디자인학과의 장점을 하나만 꼽아주세요!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개별 진도로 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본원에 방문하는 수강생들은 모두 원하는 수업의 방향과 목표가 다르고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성향과 수준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수강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파악하여 그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 만족하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uestion.4

강의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수강생들의 헤어 디자인을 분석하는 시야와 미적감각을 높이는 것이 저의 중요한 임무이자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연습과 노력으로 얻은 충분한 기술력만으로는 실력 있는 디자이너가 될 수 없습니다.
헤어디자이너로서 헤어스타일을 바라보는 시선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자료와 정보들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Question.5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강사님만의 노하우는 무엇인가요?

우선 현재 유행하는 스타일이 무엇이고 실제 고객들이 요구하는 디자인은 어떤 것인지 현장의 상황을 매일 찾아보며 파악하고 있습니다. 헤어 제품부터 도구, 디자인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활용하여 수강생들에게 실제 현장과 같이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제 강의의 매력입니다.

Question.6

강사로서의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실 때는 언제인가요?

아무래도 헤어 심화반을 맡고 있다 보니 수강생들이 취업하여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때 가장 뿌듯한 것 같습니다.
특히 아무것도 모르던 미용 새내기 수강생들이 현장에 나가 디자이너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할 때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해 준 수강생이 고맙기도 하고 강사로서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Question.7

헤어디자인학과를 진학하는 수강생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이 세상에 타고난 손재주를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모든 헤어디자이너들은 그 자리까지 많은 시련을 겪으며 힘들게 올라갔을 겁니다. 저 또한 그랬듯이...
누구든 처음이 있고, 어려운 시절이 있으니 모두들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여 헤어디자이너로서 새 삶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생의 생생한 강의 수강 후기!

지점
강남
학과
헤어디자인
강사
김다경
안녕하세요 올댓뷰티 강남점 김다경 강사님께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작년 12월 자격증만 따고 아무것도 모를 때 수업을 듣기 시작했는데 정말 많은 기술과 정보들을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 주십니다ㅎㅎ
그리고 성격도 너무 좋으셔서 수업 분위기도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어주셔 배우면서 지루하지 않고 항상 재밌습니다 : )
또 작품을 하나하나 많이 신경 써주셔서 연습한 것들의 완성도도 많이 높여주십니다.
이제 종강이 얼마 남지 않아 너무 아쉽지만 ㅜㅜ 그래도 쌤 수업은 취업을 하더라도 잊지 못할 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감사드렸구 남은 수업도 열심히 하다가 가겠습니다~~♥

수강생의 생생한 강의 수강 후기!

지점
강남
학과
헤어디자인
강사
김다경
안녕하세요 올댓뷰티 강남점 김다경 강사님께 수업 들은 수강생입니다.
처음에는 메이크업으로 진로를 결정했다가 헤어로 바꿀까 한참을 고민했는데 선생님께 배우고 난 후로 헤어에 흥미가 생겨서 진로를 바꿀 수 있었어요! 학원에 오는 하루하루가 너무 기다려졌고 선생님 덕분에 자격증도 빨리 취득하고 공모전에 나가서 금상이라는 상을 받을 수 있었어요.
수업 시간에 항상 꼼꼼하게 피드백해 주시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실력도 빠르게 늘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무엇보다 수업 분위기도 좋았기 때문에 더더욱 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곤란해하고 있을 때 선생님께서 바로 눈치채시고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다음에도 수업을 들을 기회가 있다면 꼭 다경쌤한테 배우고 연습하고 싶을 정도예요.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연습 많이 할게요!!!

수강생의 생생한 강의 수강 후기!

지점
강남
학과
헤어디자인
강사
김다경
올댓뷰티 강남지점 김다경강사님께 실무&업스타일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저는 항상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선생님과 면담하고 수업을 들으면서 조급한 마음을 조금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작품 완성하기 전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완성보다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셔서 완성하는 데까지 부담감 없이 조금 더 완벽히 완성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설명도 항상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남은 시간도 더 열심히 배우고 잘 돼서 선생님께 보답하고 싶습니다 ㅜㅡㅜ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전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강의
다음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완벽한 이해를!
월 한정
특급 이벤트!
빠른 수강료 조회
빠른수강료 조회하기
닫기
해당하는 수강료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안내받으실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희망하시는 교육과정을 선택해 주세요.
안내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
  • -

빠른 수강료 조회!

5초 만에 확인할 수 있는
수강료 조회!
해당하는 수강료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교육을 희망하시는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안내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
  • -
  • Call
  • 안녕하세요. 신촌지점 홈페이지 입니다.

    신촌지점 약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9 메르체쇼핑몰 5층